고령군 운수면 명예면장 최영수(현 주식회사 크레텍책임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중복을 맞이하여 마을 어르신 분들에게 시원한 효도 과일을 전달하였다.
최영수 명예면장은 운수면 월산2리 출신으로 명예면장 취임 이후로 운수면에 큰 애정을 가지고 면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중복 맞이 전달식품은 100만원 상당의 수박으로 경로당, 게이트볼장 등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치셨을 어르신들께 시원함을 드릴 것으로 전망된다.
전달방식은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고 경로당 내부에서 음식을 먹지 못하는 만큼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발열체크 등 철저한 방역절차를 거치고 야외 정자, 무더위 쉼터 등에서 드실 수 있도록 안내하였다.
최영수 명예면장은 “운수면 명예면장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려고 노력한다. 다가오는 중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석성철 운수면장은 “우리 면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베풀어주시는 명예면장님에게 감사를 전하고 이번 중복 맞이 효도과일을 드시고 면내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7, 2020 at 09:00AM
https://ift.tt/2D3GKyR
고령군 운수면 최영수 명예면장, 중복 맞이 효도 과일 전달 - 칠성고라이프
https://ift.tt/2MVr56h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고령군 운수면 최영수 명예면장, 중복 맞이 효도 과일 전달 - 칠성고라이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