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 MSN.com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전 펜싱 선수 남현희가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정지됐던 일화를 회상했다.

3월 5일 방송된 MBN 예능 '국대는 국대다'에서는 남현희가 세 번째 레전드로 출연했다.

이날 홍현희는 "선수 시절 성형을 하고 마음고생을 한걸로 알고 있다"고 조심스레 물었다. 남현희는 "선수 활동할 때 운동에 미쳐있었다. 그래서 늘 볼도 파여있고 저한테 자신감이 없었다. 그래서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됐는데 갑작스레 이슈가 됐다. 그때는 자존감이 낮아졌다"고 회상했다.

이를 들은 배성재는 "그때 국가대표 자격정지 징계 처분을 받았다. 그런게 처음이라서 언론도 난리가 났었다. 2년 자격 정지였는데 선수들이 은퇴할 수도 있는 기간이다"고 설명했다.

김동현은 "그 뒤론 그런 일이 없죠?"라고 물었고 남현희는 "지금은 각 팀마다 성형의 날이 따로 있다. 성형 데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남현희는 이로 인한 6개월간 공백에도 대표팀에 복귀해 국제 펜싱 월드컵 대회 개인전 금메달 등 2006년 한 해에만 총 메달 8개를 획득했다고. 전현무는 "이런 걸 보고 보란 듯이라고 하는 거다"며 박수를 보냈다.

(사진= MBN 예능 '국대는 국대다' 캡처)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 MSN.com )
https://ift.tt/xjlU52I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남현희, 과거 쌍꺼풀 수술 후 자격 정지 “지금? 팀마다 성형데이 따로 있어”(국대는국대다) - MSN.com"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